Normal : 기본 설정모드로 상위 레이어의 Opacity 값을 낮추면 불투명도 효과를 적용
Dissolve : Opacity 값이 100%일 때는 Normal과 같지만 Opacity 값을 낮출수록 점점 분해되어 표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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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arken : 어두운 색상이 겹치는 부분은 더 어둡게 합성하여 표현
Multiply : 100% 흰색은 투명하게, 색상이 겹치는 부분은 더 어둡게 표현
Color Burn : 채도는 높이고 명도는 낮게 합성하여 전체적으로 어둡게 표현
Linear Burn : Color Burn보다 어둡게 표현하며, 어두운색은 혼합 밝은 부분은 감소
Dark color : 전체적인 채널 색상을 비교하여 어두운 색을 혼합하여 표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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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ighten : 밝은 색상이 겹치는 부분은 더 밝게 합성하여 표현
Screen : 100% 검은색은 투명하게, 색상이 겹치는 부분은 더 밝게 표현
Color Dodge : 검은색보다 밝을 경우이미지의 색상과 채도를 변화시켜 강한 빛에 노출된 효과를 표현
Linear Dodge(Add) : 명도 50%를 기준으로 밝은 색상인 부분은 밝게 표현
Lighter Color : 전체적인 채널 색상을 비교하여 밝은 색을 혼합하여 표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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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verlay : Multiply와 Screen을 합쳐 놓은 합성모드로 밝은 부분은 더 밝게,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표현하여 이미지의 대비를 증가시켜 표현
Soft Light : Overlay와 같은 방법으로 합성되며, 색상 대비가 큰 Overlay와 비교했을 때보다 부드럽게 표현
Hard Light : Soft Light와 유사하며 Soft Light보다 더욱 강한 효과를 표현
Vivid Light : Hard Light보다 더욱 강한 효과를 표현
Linear Light : 혼합 생상이 50% 회색보다 밝으면 명도를 증가시켜 밝게 하고, 어두우면 명도를 감소시켜 어둡게 표현
Pin Light : 혼합 색상이 50% 회색보다 밝으면 채도를 높이고, 어두우면 채도를 낮춰 표현
Hard Mix : Vivid Light와 유사하며 고대비가 높고 원색에 가깝게 표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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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fference : 하위 레이어의 명도를 기준으로 겹친 부분을 반전시켜 보색으로 표현
Exclusion : Difference와 같은 방법으로 합성되며, 색상 대비가 큰 Difference와 비교 했을 때보다 부드럽게 합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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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ue : 하위레이어의 명도와 채도가 위 레이어의 색상에만 반영되어 표현
Saturation : 하위 레이어의 색상과 명도가 위 레이어의 채도에만 반영되어 표현
Color : 하위 레이어의 명도가 위 레이어의 색상과 채도에만 반영되어 표현
Luminosity : 하위 레이어의 색상과 채도가 레이어의 명도에만 반영되어 표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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